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대구안경, 합리적인 선글라스·스포츠고글 선보이는 ‘무극안경 풍운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1 12:07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본격적인 동계 스포츠 시즌을 맞아 다양한 장비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스키는 겨울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스포츠로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스포츠고글이 필요하다.

스포츠고글은 개인의 눈에 맞는 제품을 골라야 하기 때문에 직접 써본 후에 구입해야 한다. 예비 소비자들은 스포츠고글을 구입하기 위해 안경점을 방문하는 경우가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개인별 맞춤 검사가 가능한 안경점인지 비교해볼 필요가 있다.
 

대구안경 ‘무극안경 풍운점’은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스포츠고글과 선글라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셀프초이스로 판매 직원을 두지 않았고 줄인 인건비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의 스포츠고글과 선글라스를 구입할 수 있다. 

대구안경거리에 위치한 무극안경 풍운점은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고 체계적이고 정확한 검안을 위해 ESC 검안법을 실시하고 있다. 기본 예비검사, 폭주 예비검사, 조절 예비검사, 눈건강 예비검사 등 개인별 맞춤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구찌 공식판매처로 페라가모, 듀퐁, 프라다, 레이벤 등 다채로운 선글라스 제품을 비교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무극안경 풍운점 관계자는 “개인의 눈을 보호해주는 스포츠고글과 선글라스, 안경은 편안한 맞춤 제품을 구입해야 한다. 무극안경 풍운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돼 있는 것은 물론 보다 더 나은 검사 및 시스템을 보유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무극안경 풍운점은 대구광역시 북구 침산동 대구안경거리에 위치해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