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새 얼굴 ‘배우 강성용-김두리’ 광고 모델 발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4 14:52

(사진제공=결혼정보회사 가연)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020년을 함께할 새 광고 모델로 배우 강성용, 김두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가연은 두 배우의 신선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이 가연의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생각해 2020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두 사람은 앞으로 가연을 대표하는 새 얼굴로 활약하게 된다.

배우 강성용은 드라마 ‘복면검사’, ‘강적들’, ‘왕과 나’와 영화 ‘젊은 예술가들’,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두각을 드러낸 바 있다.

또, 배우 김두리는 연극 ‘최고의 사랑’,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에드거 앨런 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로빈훗’, ‘조로’, ‘프랑켄슈타인’ 등의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한국관광공사, 일룸, 질스튜어트, 쉐보레 등 다수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활약 중이다.

가연의 관계자는 “두 사람은 현재 가연의 온·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으며,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CF, 메이킹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이들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개편 작업도 마쳤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는 매칭이 성사된 커플들의 수를 비롯해 결혼정보업체 선택 시 꼭 알아야 할 체크사항과 서비스 절차, 가입비 안내, 매칭시스템 등 홈페이지를 찾은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할 만한 사항들을 전면에 배치하여 편의를 높였다.

또한 서울 본사를 포함해 수원, 경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7개 지점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조정했다. 가연은 PC, 모바일 등 어떤 접속 환경에서도 방문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찾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려했다.

이외에도 결혼컨설팅을 쉽고 재미있게 녹인 ‘홍보 웹툰’과 실전 연애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추천데이트코스’, ‘연애코치’ 코너와 결혼가능점수, 가입비 산출, 연애심리 등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러브테스트’도 함께 제공하는 중이다.

가연 홍보팀 관계자는 “방문자들의 편의를 위해 사이트 메인 페이지를 위주로 개편을 진행했다”며 “필요한 정보 전달과 원활한 소통이 이뤄지는 공간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