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국제
타일랜드트래블마트+ 2020 개최지는 푸켓…바이어 모집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20-02-17 18:54

제19회 타일랜드 트래블 마트 플러스가 푸켓에서 열린다.(사진제공=태국관광청)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올해로 19회를 맞이하는 태국의 관광산업을 한 눈에 보여주는 타일랜드 트래블 마트 플러스(Thailand Travel Mart Plus : TTM+)가 오는 6월 1일부터 3일까지 푸껫에 위치한 Hilton Phuket Arcadia Resort and Spa에서 개최된다.


태국에서 열리는 가장 큰 규모의 B2B 트레이드 이벤트로 셀러와 바이어 모두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나 각 자의 비즈니스 영역을 넓힐 수 있는 TTM+는 태국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꼭 참석해야’하는 행사로 명성을 얻고 있다. 항공, 호텔 및 리조트, 여행업계, 헬스 & 메디컬/스파, 에코 & 어드벤쳐, NTO 및 기타 서비스 등의 다양한 업체가 참가해 관광산업과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습득할 기회를 갖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New Shades of Responsible Travel”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TTM+ 2020의 바이어 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추후에 TTM+ 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초청 바이어를 선별해 이메일로 통보한다. 등록비용은 ‘Hosted Buyer’의 경우 300USD(10,500THB), ‘International Buyer’는 200USD(7000THB)로 Hosted Buyer의 등록비에는 무료 왕복 항공권과 숙박, 교통 서비스가 포함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등록은 타일랜드 트래블 마트 플러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바이어 등록 마감은 4월 1일까지이다.


travelpress@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