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프로비츠큐브폼’ 노이즈캔슬링이어폰 할인 판매 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8 14:06

 
(사진제공=케이셋)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현대인들은 기분 전환을 위해 음악을 청취하는 경우가 많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기 시작하면서 출근길이나 퇴근길에서 쉽게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됐으며, 이때에는 이어폰이 필요하게 된다. 요즘에는 편리한 생활을 위해 무선이어폰을 구입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으며 QCY, 노이즈캔슬링이어폰 등에 대해 관심을 갖는 이들이 있다.  

이러한 가운데 ‘케이셋’에서는 무선이어폰 ‘프로비츠큐브폼’을 출시했으며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정상 프로모션 가격에 대한 할인 적용을 비롯해 200대 한정 수량에 한해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그 밖에도 이어폼팁 6세트 및 무선 충전패드를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준다.

프로비츠큐브폼은 다양한 유형에 귀에 맞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구성돼 있다. 마스터와 슬레이브 2개의 마이크가 탑재된 것은 물론 노이즈 캔슬링을 적용, 에코피드백까지 줄여줘 편리한 통화가 가능하다. 크래들의 배터리 용량은 880Mah로 총 80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이어폰 기준으로 음성통화 8시간 및 음악청취 8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
 
프로비츠큐브폼은 강력한 마그네틱으로 이어폰이 바로 제자리에 갈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크래들의 방어적 강도를 올려 우천 시 야외나 가방 후크로 사용할 수 있고, 다이나믹 드라이버 6mm 유닛이 장착돼 노이즈캔슬링이어폰, 무선이어폰추천 상품 등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CD 급의 고음질을 제공하는 aptx 코덱을 지원하고 있으며, 그래핀 드라이버(6mm)를 통해 다이나믹한 오디오 청취가 가능하다. 전문 엔지니어가 맑은 음질과 몰입형 청취를 위해 베이스를 조절했으며 전문 DSP를 통해 주파수와 임펄스 모두 사운드에 최적화돼 노이즈캔슬링이어폰, QCY 등 다양한 상품을 찾아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끈다. 

케이셋 관계자는 “선이 없는 이어폰의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무선이어폰추천 상품 등을 찾아보는 소비자들도 있다. 프로비츠큐브폼은 무손실 비압축의 음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한달 사용 후 불량 시 100% 환불이 가능하고 구매자를 위해 무상 보장제를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케이셋’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 가능하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