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여기스터디 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학위취득/사회복지사2급/보육교사2급 3월4일 개강반 모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8 15:28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여기스터디 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여기스터디)이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으로 교육부 평가인정을 통해 90개 과목을 개설하고 있으며, 특히 학점은행제 학위취득 과정과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과정에 대한 전 과목을 오는 3월 4일 개강하고 이에 대한 학습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학점은행제도는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국민이라면 누구나 진행 가능한 교육제도로 학교나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학습과정을 학점으로 인정받아 전문학사 또는 학사학위, 국가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를 말한다.

여기스터디는 교육부 장관 표창을 4회 수상한 것으로 알려진 교육원으로 자체 LMS 시스템 구축과 함께 스마트폰 강의, 학위취득 및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등의 유망 국가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는 전 과목의 수강이 가능하다.

교육원 관계자는 “교육원에서 취득 가능한 국가자격증의 경우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유망자격증으로 3월 개강반의 경우 합리적인 비용과 경제적인 시간으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만큼 관련 문의가 늘고 있다”며 “이번 3월 개강반에는 학위취득 과정의 패키지 수강료 할인(67%)과 개강하는 전 과목에 대한 장학혜택이 제공되고, 전문 학습플래너의 1:1 맞춤 학습관리와 원격지원, 스마트폰 강의진행으로 보다 편리한 학습 환경을 제공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여기스터디는 3월 4일 개강반과 함께, 14일(교양과정 특별반)과 28일에도 정규과정 개강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