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다이아몬드주얼리 브랜드 ‘데이뷰주얼리’, 스탈릿, 블루밍 리미티드 라인 신규 런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9 09:00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다이아몬드주얼리 전문 브랜드 ‘데이뷰주얼리’는 주얼리 시장의 트렌드를 캐치하고 새로운 디자인의 주얼리를 런칭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첫 런칭에서 선보이는 스탈릿 라인(Starlit line)과 블루밍 라인(Blooming line)은 작은 다이아몬드인 멜리 다이아몬드 여러 개를 하나의 다이아몬드처럼 보이게 세팅하여 디자인한 제품으로 팔찌와 귀걸이로 구성되어 있다.

Starlit line은 밤하늘의 빛나는 별을 모티브로 하여 데일리 코디에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14K 로즈골드를 사용하고 0.88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멜리 다이아몬드 66개로 장식한 팔찌와 0.08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6개를 사용한 귀걸이로 구성되어 있다. 

Blooming line은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을 모티브로 하여 우아하고 기품있는 느낌의 디자인으로, 18K 화이트골드를 사용하고 4.48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멜리 다이아몬드 259개를 꽃처럼 둘러싸 장식한 팔찌와 0.16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7개를 사용하여 제작한 귀걸이로 구성된다.

두 라인에서 팔찌 제품은 리미티드 상품으로 제작되어 각각 10개씩 한정 판매로 진행하고 있으며, 데이뷰주얼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얼리를 보관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도자기 주얼리 함을 제공한다. (소진 시까지)

데이뷰주얼리의 제품은 아프리카 콩고, 탄자니아 등에서 구매한 다이아몬드 원석을 인도에서 가공하고 숙련된 장인의 세공으로 제작하는 방식으로 다이아몬드를 선별하는 과정부터 주얼리를 세공하는 과정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인도와 두바이에 법인을 두고 있어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중간 이윤을 생략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제품은 0.3ct 이상일 경우 국제 다이아몬드 감정 기관인 GIA(Gemological Insitute Of America)감정서를 발급해 주며, 제품마다 고유의 시리얼 번호를 부여하여, 구매하는 시점부터 1:1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디앤지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데이뷰주얼리 제품의 내용과 상세 디자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