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여의도 대표 맛집 '히또비또' 남다른 퀄리티에 스카이뷰까지 갖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21 09:00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이자카야, 칵테일 바나 호프집, 펍 등을 찾는 이들은 음식 맛과 분위기를 중시하는 편이다. 푸근한 느낌의 삼겹살집과는 달리 깔끔하면서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 음식도 정갈하게 나오는 곳을 찾는 것이다.

여의도 대표 맛집 중 이자카야를 찾는 이들은 ‘히또비또’를 많이 찾는다. 전망이 뛰어난 곳으로 알려져 가볍게 모임을 가지거나 회식, 데이트를 즐기는 이들에게 인지도가 높다. 여의도 밖에서 일부러 찾아오는 이들도 많다.

히또비또는 여의도 동쪽 아일렉스타워 14층에 위치해 있다. 이자카야지만 독특하게 고층에 위치해 여의도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위치에 따라 퇴근길 차들이 줄지어가고 다양한 빌딩 불빛이 어우러지는 풍경을 다각도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히또비또 매장 자체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서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 창가 자리를 비롯해 한 면이 창으로 되어 있는 룸 등 여러 종류의 좌석이 있어 원하는 곳에 앉아 화려한 도시의 야경을 즐길 수 있다.

보드카나 위스키, 와인, 소주, 맥주 외 각종 음료 종류를 비롯해 이자카야에서 흔히 만나볼 수 있는 시샤모 구이, 샐러드, 나베, 우동, 타다키, 사시미, 문어 숙회, 초밥, 육회 등의 메뉴도 다양해 맛있는 음식과 전망을 동시에 누리기 좋다.
 

평일과 토요일에 오후 5시30분부터 밤 12시30분(라스트 오더 11시40분)까지 운영해 편한 시간대에 찾으면 된다. 이른 시간에는 자리 잡기 어려울 수도 있어 예약은 필수다. 

룸이나 창가 좌석은 예약 후 이용하는 게 좋다. 특별한 날 모임으로 전망 좋은 곳을 원할 경우 미리 예약해야 한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번호로 확인할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