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김해 수입매트리스, 침대 브랜드 굿슬립 KN 템퍼 컨투어 슈프림 봄맞이 특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28 14:21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김해가구단지 노블 365 가구홈에 입점되어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굿슬립KN이 봄맞이 특가전을 열었다.

굿슬립KN은 미국매트리스를 직접 병행수입하는 김해, 부산지역 최대 수입매트리스 회사로씰리, 템퍼페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등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매트리스 전문점이다.

3월 봄맞이 특가로 템퍼 컨투어 슈프림 할인행사에 들어갔으며 템퍼 컨투어 슈프림은 상단 매트리스 커버를 쉽게 벗길수 있는 지퍼형으로 세탁에 용이하며, 수면시 체온 상승을 최대한 억제시키는 SmartClimatre System으로 신체에서 발산된 열을 분산시켜 청량감이 높은 침대로 유명하다.

특히 템퍼 메모리폼은 충격을 분산 흡수하고 수면 자세와 상관없이 편안한 숙면이 가능한 매트리스로 나사의 무중력 기술이 들어간 세계에서 인정받은 침대브랜드다.

굿슬립KN 관계자는 "템퍼 뿐만이 아니라 모든 수입침대를 직접 수입하기 때문에 도매마진을줄였고 최근 3개월 이내의 생산된 매트리스만 취급한다", "침대는 직접 체험해 보고 자신에게 맞는 침대를 사야 편안한 잠자리가 될 수있다"라고 밝혔다.

굿슬립 KN은 노블 365 가구홈 1층에 입점되어 있으며 김해가구거리 내 최대 규모로 동부산 이케아 1층 규모와 비슷한 2000평대 규모를 자랑한다. 20개의 가구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대형 가구 아울렛이며 침대 브랜드 이외에 소파브랜드 지오디바니, 아쿠아릭 세라믹식탁 블랑드누아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

국내 모 브랜드 라온사태로 수면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침대에 대한 안정성이 화두에 오르면서 친환경 인증이 까다로운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