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창녕군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로나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20-03-12 12:58

창녕군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인구 위원장이 SNS 응원메시지를 전하고 있다.(사진제공=창녕군청)

경남 창녕군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SNS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창녕군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 주민교육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고 '따로 또 같이, 함께하는 응원'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힘내세요! 함께 응원합니다',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나부터, 손씻기 YES, 기침예절 YES!', '지금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할 때'와 같은 문구를 든 인증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고 있다.

김인구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 위원장으로부터 시작된 자기 약속과 응원캠페인은 지역사회 분위기 반전을 꾀하며 침체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김인구 위원장은 "요즘은 다 같이 모여서 캠페인을 벌이기엔 다소 감염의 우려가 있어 각자의 자리에서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했다"며 "스마트폰 사용이 서툴지만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모두에게 마음을 담아 응원의 메시지도 전하고 예방수칙도 홍보해 우리 마을을 건강하게 지키고 싶어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정우 창녕군수는 "우리 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선제적 대응으로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어려울 때 일수록 민관협력이 더욱 필요한데 읍면협의체에서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자기 약속과 실천에 앞장서줘서 참으로 고맙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