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개그맨 출신 권영찬 상담심리학 박사 ‘거미손 코일 카매트’ NS쇼핑 11일 방송 촬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20-03-14 17:44

개그맨 권영찬, NS쇼핑 방송(사진출처=NS쇼핑 캡쳐)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최근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화요일 생방송과 채널A ‘행복한 아침’ 목요일에 문화심리사회 평론가로 고정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 출신 권영찬 상담심리학 박사가 NS쇼핑에 새롭게 론칭하는 거미손 코일 카매트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어, 지난 11일 오후 3시 30분에 분당에 위치한 NS쇼핑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는 NS쇼핑의 대표 남자 쇼호스트로 알려진 전석민 쇼호스트와 함께 방송을 촬영했다. 전석민 쇼호스트는 NS쇼핑에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쇼호스트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에서 상담심리학 교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 박사는 차세대 카매트로 주목을 받고 있는 ‘거미손 코일 카매트’의 방송촬영을 지난 11에 진행했다고 자신의 SNS에 전했다.
 
이날 권영찬 상담심리학 박사는 “와우 전석민 쇼호스트 대박, 역시 주부들로부터 시청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이유가 있네요. 연예인 게스트에 대한 배려와 흡입력, 방송녹화 자체가 즐거워서, 대박 날 듯!”이라고 이날 방송촬영의 소감을 전했다.
 
거미손 골키퍼로 유명한 김병지의 거미손 코일 카매트는 시중에서 구입 할 수 있는 저가형이 아닌 일체형 고급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NS쇼핑에서 새롭게 론칭을 하며, 한정기간 특별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개그맨 권영찬 박사는 기능성 쓰레기통 매직캔의 광고모델을 맡으며 지난 6년 동안 8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단독으로 올리며 권영찬 교수는 ‘홈쇼핑 완판남’, ‘영업의 달인’이란 닉네임이 붙었다.
 
지난 2017년부터는 인테리어 DIY 파벽돌 폼블럭으로 유명한 ‘영차니 쿠셔니 폼블럭’을 론칭해서 현재 베스트셀러 1위 상품으로 등극 시키며 홈쇼핑에서 5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또 2018년부터 노터치파워슬림 청소기를 홈쇼핑에 론칭시키며 4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홈쇼핑의 미다스 손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거미손 코일 카매트’도 2020년 봄을 맞이해서 홈쇼핑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NS쇼핑에 새롭게 선보이는 ‘거미손 코일 카매트’는 레드, 그레이, 브라운 색상으로 최근까지 인기를 얻은 벌집형 카매트에 비해서 먼지와 이물질을 잡아내는 포집력이 뛰어나 운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개그맨 권영찬 교수가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거미손 코일 카매트는 벌집형 카매트가 3세대로 불리우고 있으며, 4세대 프리미엄 코일 카매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NS쇼핑 방송에서 소개 하는 코일 카매트는 22mm 두께의 코일 카매트로 사용자가 운전 시에 느끼는 피로도를 줄여주는 탁월한 쿠션감을 자랑한다.
 
권영찬 교수는 최근 영역을 넓혀서 상담심리학교수로 문화심리사회 평론가로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최근에는 KBS 1TV ‘아침마당’, ‘진품명품’, MBN ‘동치미’, ‘아궁이’ 등 다양한 오락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주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백광 권영찬 교수는 스타강사 전문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김경일 심리학교수와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유인경 전 기자, 이재용 전 아나운서, 최일구 앵커 등과 함께 다양한 기업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