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허지웅, SBS 라디오 ‘허지웅쇼’ DJ 발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위수정기자 송고시간 2020-03-23 17:14

(제공=SBS)


[아시아뉴스통신=위수정 기자]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생애 첫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허지웅은 오는 3월 30일부터 SBS 러브FM(103.5Mhz) '허지웅쇼'의 진행을 맡는다.
 
‘허지웅쇼’는 지성과 감성을 넘나드는 버라이어티 정보 프로그램으로 세상을 향한 유쾌한 궁금증을 허지웅 특유의 시선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투병 이후 일상의 소중함을 더욱더 절실히 느끼고 있다는 허지웅은 이제 날카로운 비평보다는 보다 따뜻한 시선으로매일 오전, 청취자들과의 교감에 나설 예정이다.  
 
씨네 21 이다혜 기자, 신유진 변호사의 <꿀 케미>를 만날 수 있는 <무법지대>, 음악평론가 배순탁, 드러머 김간지의 플렉스한 선곡 대결 <순간의 선택>, 음식 고수들이 출연해 음식의 맛과 인생의 맛을 맛깔나게 전해주는 <이 맛에 산다>, 그 밖에도 호기심 넘치는 코너들이 프로그램을 채운다.
 
허지웅은 <썰전>, <마녀사냥>, <미운우리새끼>,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감각적인 입담과 재치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저서로는 <나의 친애하는 적>, <버티는 삶에 관하여> 등이 있다.
 
첫 방송은 3월 30일 월요일 오전 11시, 희망의 아이콘, 공감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허지웅의 색다른 클래스를 기대해 본다.


entpress@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