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기도 청년기업들의 튀는 상품, 인터파크에서 만나자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서유석기자 송고시간 2020-03-27 08:43

경기도 청년기업들의 상품들을 인터파크 상품전 포스터 (사진제공=경기도북부청)

[아시아뉴스통신=박신웅, 서유석 기자] 27일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는 4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를 통해 도내 청년 기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경기도 청년 기업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주식회사가 추진하는 청년기업 판로지원 사업으로, 국내 주요 오픈마켓은 물론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Tmall 등 다양한 전자상거래 채널 입점과 마케팅을 지원하는 데 목적을 뒀다.

사업 대상은 대표자가 만 19~39세이면서 본사 또는 공장의 소재지가 경기도내에 있는 청년 중소기업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완경박스, 블루투스 이어폰, 한우 곰탕 등 도내 청년 기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배너 광고나 쿠폰 발행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도내 청년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구매를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중소기업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이번 온라인 기획전으로 청년기업들의 매출 확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gunplug088@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