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남선관위, 이색 홍보시설물 설치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20-03-30 10:23

목포해상케이블카, 강진 가우도 출렁다리에 그림자 조명 통해 메시지 전달
전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목포해상케이블카 등 전남 주요 관광지에 이색 홍보시설물을 설치하고 유권자 대상 투표참여 독려 및 아름다운 선거 메시지를 전달했다.(사진제공=전남선관위)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와 재·보궐선거를 앞두고 투표율 제고와 아름다운 선거 메시지 전달을 위한 이색 홍보시설물을 설치·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전남선관위는 목포해상케이블카 북항스테이션 1층에 트릭아트 존과 강진 가우도 출렁다리 고휘도반사지, 완도타워 짚라인 포토 존, 목포 평화광장·여수 이순신광장·강진 가우도에 그림자 광고 조명 등을 설치해 이번 선거가 유권자의 관심 속에 치러질 수 있도록 홍보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또한, 홍보시설물과 함께 ‘온라인 SNS 이벤트’를 통해 투표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고 민주주의의 중요성을 전파할 예정이며, 이벤트는 전남선관위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고 4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전남선관위 관계자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및 재·보궐선거가 공감과 소통을 통해 유권자가 함께 참여하는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우리 전남을 만드는 축제의 선거, 정정당당한 경쟁을 통해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의 선거가 실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jugo33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