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나무도마부터 원목시계까지 세상에 단 하나 밖에 없는 선물 "소리조각사" 런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3-31 11:28

소리조각사 박민식대표 (사지제공=소리조각사)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친환경소재를 기본으로 모던한 디자인의 핸드메이드 목공예 제품을 제공하는 소리조각사가 런칭과 함께 제품을 출시하고 첫 출발을 알렸다. 

이번 런칭과 함께 출시된 ‘원포유 시리즈’는 세상에 단 하나 밖에 없는 고급도마, 트레이, 원목 벽시계, 스피커, 무드등으로 30%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한다.

소리조각사는 27년만에 군대를 퇴역하여 창업에 성공한 중년창업가로 경남 창원소재 메이커스페이스, 레이너스메이커스의 소속메이커로써 활동 중이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중장년 예비창업 패키지를 통해 지원받아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었던 소리조각사는 자체공장에서 제작한 핸드메이드로 거실, 주방가구 및 다양한 제품을 제작 판매하여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가치를 더하는 것에 주력하고 있다.
 

소리조각사 박민식대표는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되는 다양한 제품을 런칭으로 오직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친구, 연인, 가족을 위한 선물을 3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소리조각사 공식 인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