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정치
[21대 총선] 청주 청원 변재일, ‘안전재일’ 유세운동 집중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영재기자 송고시간 2020-04-01 16:25

변재일 4.15총선 더불어민주당 후보(청주시 청원구)가 1일 오전 오창읍에서 아침거리인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변재일 후보 선거캠프)

변재일 4.15총선 더불어민주당 후보(청주시 청원구)가 1일 하루 뒤인 2일부터 시작되는 공식선거운동의 준비를 최종 점검하고 필승을 다짐했다.
 
변 후보 선거캠프에 따르면 변 후보는 2일 오전 7시 성모병원 사거리에서 선거사무원, 캠프관계자 등과 간단하게 승리를 결의하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변 후보는 앞서 “코로나19 감염 우려에 따라 청원 주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한 차분한 유세에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변 후보는 중앙당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유권자들을 직접 대면하는 선거유세와 율동 등을 지양하고, 유세차를 통해 홍보영상을 상영하며 거리를 두고 유권자에게 인사를 드리는 등 일명 ‘안전재일’ 유세 운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변 후보는 “선거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청원구민의 건강과 안전이 더 중요한 만큼 유권자와 선거운동원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한 유세에 집중하겠다”며 “선거운동 방식이 달라져도 진심은 반드시 통하는 만큼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memo34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