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정치
[21대 총선] 통합당 충북도당 청년분야 공약 발표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영재기자 송고시간 2020-04-01 17:06

미래통합당 충북도당 선거대책위원회 청년본부가 1일 도당에서 4.15총선 청년분야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사진제공=통합당 충북도당)

미래통합당 충북도당 선거대책위원회 청년본부가 1일 21대 국회의원선거 청년분야 공약을 발표했다.
 
청년본부는 이 자리에서 “조국사태를 뻔뻔하게 두둔한 문재인 정권은 공정 가치에 목마른 청년들의 가슴에 비수를 꽂았다”고 비난했다.
 
이어 “‘청년 공정 희망 공약’을 실천해 불공정 입시와 채용 청탁 및 고용세습을 근절하고, 청년일자리 창출 등 공정 사회, 공정 일자리, 행복한 생활을 만들어 청년들이 절망에서 극복하고 공정한 가치아래 도전하여 미래와 희망을 꿈꿀 수 있는 나라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청년본부는 ▸청주 오송첨단의료복합단지 내 청년 바이오벤처 창업기업 유치를 위한 지식센터 건립 ▸오창 스타트업 파크 사업 추진을 통한 창업클러스터 구축 ▸청주권 로컬큐레이터 육성 ▸충주 첨단신산업도시 ▸제천단양 신성장산업.산업물류기지 조성 ▸증평진천음성 복합물류단지.태양광 중심 신에너지산업 조성 ▸보은옥천영동괴산 청소년 희망복합 문화센터건립 및 청년몰 도입 등을 공약했다.
 
청년본부는 “이번 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반칙과 특권이 없는 공정한 나라’를 만들고, 청년들이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memo34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