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최유라쇼가 선택한 첫번째 클렌징폼, 안달로우 내추럴스 천송이 로즈 클렌징폼 런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5-01 09:00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미국과 캐나다에서 7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내추럴 스킨케어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베스트 셀러인 천송이 로즈 클렌징폼을 오는 5월 2일 9시 20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특집 방송을 통해 홈쇼핑 최초로 런칭한다.

국내 판매와 동시에 솔드아웃 되어, 그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도 불구하고 판매를 진행하기 어려운 상태에서,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올해 성분이 대폭 리뉴얼된 2020년 생산 제품으로만 판매 상품을 구성하였다.

천송이 로즈 클렌징폼은 유기농 마켓인 홀푸드마켓 뿐 아니라 미국과 캐나다에서 판매하는 모든 내추럴 클렌징폼 제품 중에서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제품력 그 자체로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99.2% 자연유래성분과 pH 5.1 약산성 그리고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 및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100% 코코넛 오일 추출 계면활성제 및 알파인 로즈 식물줄기세포 추출물을 사용하여 세안 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수분과 영양으로 피부 속 깊이 차오르는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한 제품이며 NON-GMO 인증으로 내추럴의 기준을 한단계 높인 제품이다.  

또한 베이스로 정제수보다 미국 농무부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 베라잎즙 73.8%와 로즈워터 5%를 함유, 기본부터 탄탄하게 온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게 만들었다. 

한편, 안달로우 내추럴스 천송이 로즈 클렌징폼은 저자극 및 민감성 피부적합 테스트와 미세먼지, 모공속 노폐물, 각질제거, 피지 제거 등 세정에 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하고, 항산화 효능 테스트까지 받은 제품으로 꼼꼼한 클렌징을 넘어, 사용감과 수분 영양 효능 두가지 모두 가능하게 한 검증된 상품이다. 

이번 '천송이 로즈 클렌징폼 롯데 홈쇼핑 최유라쇼 단독구성’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클렌징폼 6개 구성에 99,000원의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