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와우패스, EBS와 함께한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마스터 교재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5-08 13:13

필기시험마스터 교재, 법률정리집에 직업기초능력 공략집 제공, 강의 제공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2020년 상반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 일정이 확정됐다. 건보공단은 공공기관이라는 메리트로 채용일정에 관심을 갖는 취준생들이 많은 곳 중 한 곳이다. 

올해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기업들이 채용일정을 뒤늦게 확정한 가운데, 건보공단은 총 370명을 뽑는 채용을 진행 중이며 오는 5월 16일 필기시험을 앞두고 있다. 공채 면접은 5월 27일부터 6월 5일까지 열린다.

시험 응시생들은 필기시험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만큼 남은 기간 효율적인 학습으로 합격률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관련 금융, 취업관련 전문기관 와우패스JOB이 건보공단 맞춤형 교재와 강의를 선보였다. '2020 EBS 와우패스JOB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시험마스터' 교재는 직업기초능력+법률, 기출유형분석+실전모의고사까지 제공한다.

응시생들은 이 교재에 포함된 직업기초 능력 영역별 핵심체크와 기출유형 분석을 통해 남은 기간 보다 심도있는 필기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건보공단 시험에서 가장 중요한 국민건강보험법, 노인장기요양보험법 등 법률 관련 내용도 법률정리집이 제공돼 보다 쉽게 공부할 수 있다. 직무별 법률과목을 반영한 실전모의고사 3회분도 수록됐다.

도서 구매 시에는 법률정리집 강의 제공, 주간 학습자료 '곰비임비' 이용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수리능력, 언어능력 최종 마무리 40제, NCS고난도 대비 PSAT 유형별 풀이집 및 해설강의, 직업기초능력대비 실전 e-TEST(성적분석표 제공), NCS 직업기초능력 기본공략 특강도 제공된다.

한편 2020 와우패스JOB 취업서는 EBS 교육방송 공식 지정 교재로도 사용되고 있다. 또한 와우패스는 5월8일까지 관련 시험 서류전형 불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환불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와우패스의 더 많은 강의 및 학습자료, 이벤트 내용은 와우패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