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봉구통닭’ 코로나19 확산세 주춤에도 꼼꼼한 방역관리 꾸준한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5-19 18:08

투명하고 착한 치킨프렌차이즈 ‘봉구통닭’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세계적인 이슈인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불황의 시대에서 자신들만의 시그니처 메뉴와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앞세워 불황을 이겨 내고있는 ‘봉구통닭’이 최근 코로나19 확산세가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도 본사에서 각 가맹점의로의 무상방역을 꼼꼼히 지원하고 있다. 이로인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안전한 먹거리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본사에서 ‘행복한 삶을 함께 추구하는 공동체’ 라는 슬로건으로 가맹점과의 상생을 목표로 치킨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며 그 일환으로 “경쟁이 심한 요식업종에서 가맹점주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체계적인 전략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꼼꼼한 방역지원에 힘쓰고있다”고 전했다.

봉구통닭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하여 2400만원에 달하는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대출이자 지원, 가맹비, 교육비, 가맹이행보증금, 재계약비, 로열티, 광고분담금, 매장오픈기사, SNS홍보, 블로그홍보, 계육 100마리, 오픈 전단지, X배너, 메뉴판, 나레이터 행사 등들 모두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예비 창업주들이 창업비용 부담을 줄 일 수 있도록 제1금융권 은행과의 MOU를 체결하여 저금리 대출을 지원과 함께 최대 1억 대출 지원 혜택과 무이자 주류 대출, 최대 2억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있다.

봉구통닭은 직접 운영하는 대형 R&D센터에서 장기간 동안 끊임없는 수정, 보완을 통하여 ‘건강 맛’에 중점을 두고 완성 된 마늘닭과 최근 선호도가 높은 매운맛을 가미하여 ‘건강한 매운맛’의 주제를 더하여 완성된 고추닭 등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최신 트랜드인 매운맛을 선호하는 한국인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신메뉴 ‘디진닭’을 출시하면서 진행한 챌린지로 유명 유튜버들에게서도 핫 한 인기를 끌어 많은 유튜버들이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뉴트로’감성을 앞세워 1900년대 초 개화기의 분위기를 살려 인테리어에 역사를 담았다. 이는 분위기 있는 외식 공간을 만들었으며, 현재 SNS 인증샷, 데이트코스 등으로 큰 관심을 끌면서 봉구만의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봉구통닭은 보고싶다l주l에서 런칭한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보고싶다l주l는 감성주점 대표브랜드 지금보고싶다, 수제맥주 핫 브랜드 이태리양조장, 한식국밥 브랜드 순남시래기, 스터디까페 핫브랜드 노벨스터다까페 등을 성공적으로 이끈 이력이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 경영진이 만든 브랜드로 차별화된 창업 경쟁력을 갖추고있다.

보고싶다l주l에서는 가맹점 보호를 위해 메뉴, 캐릭터, 인테리어 등 총 10여가지의 상표를 특허 출원했으며 이와 관련된 모든 사안은 본사에서 관리 중이다”라며, “모방브랜드로 인해 가맹점주들이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철저히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