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6월 03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산시청소년재단, 청소년운영위원회와 함께 뜻깊은 ‘덕분에 챌린지’ 동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0-05-23 22:29

- 하루빨리 힘든시기가 지나가고 모두가 평안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김희삼 (재)안산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재단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와 함께‘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제공=안산시청소년재단)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재)안산시청소년재단 김희삼 대표이사는 재단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와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고 23일 밝혔다.
 
안산시청소년재단은 지난 21일 재단 공식 SNS계정을 통해 “안산도시공사 양근서 사장의 지목으로 우리 안산시청소년재단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79명의 친구들과 함께 뜻깊은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고자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현재 시설 휴관으로 대면 활동이 어려운 요즘, ‘79명의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들의 이름으로나마 뜻깊은 캠페인에 함께하고 싶다’라는 김희삼 대표이사의 신념이 담긴 해당 사진은 매우 인상적이었다는 평이다.
 
이어 김희삼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전세계가 전례없는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힘든 시기임에도 자신의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밤낮으로 최선을 다하시는 의료진들의 헌신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김 대표이사는 이번 챌린지의 다음 대상으로 재단 내 상록청소년수련관 정병국 관장, 단원청소년수련관 한경국 관장, 안산시행복예절관 강성금 관장을 지목했다.
 
안산시청소년재단은 지난 2월부터 수련관, 문화의집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주기적으로 청소년들이 자주 방문하는 다중이용시설(노래방, PC방, 놀이터 등) 방역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시설휴관으로 가정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청소년들을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과 함께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안산시청소년재단 김희삼 대표이사는 “안산시 청소년 여러분, 의료진분들의 헌신과 노고가 헛되이 되지 않도록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실천해 하루 빨리 이 힘든 시기가 지나가고 모두가 평안한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