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개그맨 현병수 ‘영광글로리비치 편백나무해수찜’ 영광 지역경제 살리기 홍보대사 발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20-05-26 07:05

개그맨 현병수 전남 영광 글로리비치 홍보대사로 발탁(사진출처=영광 글로리비치)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최근 MBC 뽀뽀뽀 ‘모두야 놀자’ MC를 맡으며 어린이들에게 ‘모모형’으로 불리며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현병수가 8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각 지역 행사의 MC 1순위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개그맨 현병수는 현재 크리에이TV 대표를 맡고 있으며, 권영찬닷컴 소속 인기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지역 축에 행사 MC와 다양한 기업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개그맨 현병수는 ‘육아의 달인’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육아교육 강연장에서 MC로 육아전문 강사로 활동하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개그맨 현병수는 전남 영광 백수도로의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한 홍보대사로 지난 23일 발탁이 되었다.
 
개그맨 현병수는 전남 영광 백수해안도로에 위치하며 지역 관광명소로 사랑을 받고 있는 영광 영무파라드 글로리비치 편백나무 해수찜을 찾아서 ‘영광 백수해안도로 지역 상공인 살리기’ 홍보대사로 발탁이 되며, 지역경제 살리기 운동에 재능기부로 참여하며, 이날 영광 글로리비치 편백나무 해수찜을 찾았다.
 
이날 개그맨 현병수의 ‘영광 백수해안도로 지역 상공인 살리기’ 홍보대사 발탁 식에는 (주)해운대영무파라드의 박헌택 대표와 영광 글로리비치 해수찜의 김강호 대표와 이주형 이사가 함께 참여했다.
 
이날 개그맨 현병수의 홍보대사 발탁 행사가 진행된 영광 백수해안도로의 영광 글로리비치 편백나무 해수찜은 수려한 경관과 노을을 자랑하는 영광 백수해안도로에 위치해 있다. 지난 2010년 영광군이 지역 경제와 백수해안도로를 관광명소로 살리기 위해서 영광군에서 사업비를 직접 투자해서 운영해오며 지역의 명소로 자리를 잡아왔다.
 
영광 온천랜드를 중심으로 백수해안도로를 따라서 수려한 경관으로 관광지가 형성이 되어 있다. 현재는 영광 글로리비치로 브랜드를 바꾸고 민간 기업이 새롭게 인수를 해서 리모델링을 거쳐서 5월초에 새롭게 단장을 했다.
 
기존 해수찜을 즐기는 온천탕인 온천랜드에서 가족들과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지난해 대대적인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며 ‘영광 글로리비치 편백나무 해수찜 600’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개그맨 현병수는 “영광 편백나무 글로리비치는 가족들과 지인들 그리고 연인들이 독립된 편백나무 공간에서 해수찜을 즐길 수 있도록 A동과 B동으로 나뉘어서 각 18개 룸, 총 36개의 편백나무 온천 해수찜 독립된 공간으로 설계가 되어 있다.”고 전하며, 코로나19 시대에 가족들만의 독립공간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개그맨 현병수는 “이번 영광 글로리비치 해수찜 홍보대사로 발탁이 되어서 영광이다. 장모님이 건강을 위한 해수찜을 좋아하시는데 오래간만에 아이들과 장모님을 모시고 독립된 편백나무 공간에서 해수찜을 즐기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광 글로리비치는 영광군이 직접 개발한 믿을 수 있는 해저 600m 천연암반에서 솟구치는 해수온천수로, 지하 600m에서 나오는 자연 상태의 온천수가 27도나 되는 온천은 전국적으로도 찾기 힘든 사례이다. 영광 글로리비치 해수찜은 이를 가열해서 80도의 뜨거운 온도로 해수찜을 즐길 수 있다.
 
개그맨 현병수는 SBS 공채 8기 개그맨 대상 출신으로 SBS ‘웃찾사’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는 MBC 뽀뽀뽀 놀이영웅 모모형 MC로 출연하고 있다.
 
또한 투니버스에서 방영중이고 이후 JEI재능TV, 카툰네트워크 코리아, 부메랑, 대교어린이TV, 애니맥스, KBS키즈 등에서도 편성되어 방영되고 있는 어린이 특촬물 ‘엑스가리온’에서 개그우먼 오나미와 함께 코믹한 캐릭터로 웃음을 자아내는 현병수 대원으로 출연하고 있다.
 
최근에는 8월을 맞이해서 다양한 기업과 지역행사의 1순위 MC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현재 대기업과 공기업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강연에서 ‘유머스피치’를 주제로 다양한 인문학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개그맨 현병수는 지난 23일 영광 글로리비치 펜션에서 1박을 하고 법성포로 자리를 옮겨서 영광 굴비와 영광 굴비 정식을 홍보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개그맨 현병수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이재용 MBC 전 아나운서, 이호선 상담심리학 교수 등 40여명의 스타강사들과 함께 활동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