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9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결혼정보회사 가연, 인생 2막 응원 ‘6월 재혼 성공 프로모션’ 시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03 15:57

결혼정보회사 가연 “재혼 고객 대상, 가입비 할인 및 4가지 혜택 제공”
(사진제공=가연결혼정보㈜)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6월을 맞아, 새로운 인생의 2막을 준비하는 재혼 고객들을 위한 '재혼 성공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가연은 해당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재혼 성공을 위한 맞춤 컨설팅을 비롯해 총 4가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이혼, 사별, 사실혼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정회원 가입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미팅횟수 2배 ▲12개월 무이자 할부 ▲80만원 상당의 A/S 이용권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지난 5월에 재혼과 관련한 문의·상담이 특히 더 많았다.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성공적인 성혼을 이끌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와 만족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상담을 원하지만 직접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비대면 전화 문의·가입도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가입지원금 할인과 미팅횟수 지원 등 싱글남녀의 만남과 결혼 장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가연은 최근 '2020 국가브랜드대상'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성혼컨설팅 전문기업으로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