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라벨영, 문제성 피부 위한 진정 미스트 ‘쇼킹쇠비름77 미스트’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기자 송고시간 2020-06-05 16:52

쇠비름(마치현) 달인 물 함유, 민감한 피부 진정 도와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쇠비름(마치현)을 달인 물을 77% 함유해 민감하고 예민한 문제성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는 신제품 ‘쇼킹쇠비름77미스트’를 출시했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쇠비름77미스트’는 독성과 피부열을 가라앉혀주는 쇠비름을 80℃ 고열에서 4시간 푹 끓이며 숙성시킨 후 336시간을 발효시킨 진액으로 만들어 각종 피부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미스트 제품이다. 

라벨영은 문제성 피부에 적합한 쇠비름 추출물의 함유량을 찾기 위해 최저 70%에서 최고 90%까지 단계별 함유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77%라는 최적화된 비율을 찾아내 이번 신제품에 적용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쇠비름 효소뿐만 아니라 병풀, 캐모마일, 로즈마리 등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7가지 복합 식물 특허 성분 ‘멀티 EX BSASM PLUS’가 함유되어 있어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를 보호하며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약해진 피부 저항력을 올려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쇼킹쇠비름77미스트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인공 색소 및 탈크, 트리에탄올아민, 트리클로산,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파라벤 7종 유해 요소를 배제했다. 더불어 산뜻한 수분 에센스 제형의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피부에 흡착돼 성분이 끝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쇠비름77미스트는 트러블이나 건조함, 가려움 등으로 예민한 문제성 피부를 위해 쇠비름추출물을 고함량으로 담아 피부 진정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피부 진정은 물론이고 피부 보호, 수분 공급까지 가능한 제품인 데다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하게 만들어져 많은 소비자분들이 만족하실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라벨영은 독특하고 개성 있는 네이밍과 제품 콘셉트와 탄탄한 제품력으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기아대책과 국내 취약 아동 결연을 맺어 정기 후원을 진행하고, 밀알복지재단,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등을 통해 사회적 취약 계층 지원에 앞장서는 등 론칭 초기부터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