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남농협, ‘이심점심(以心點心) 중식지원’ 나눔 행사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20-06-23 14:44

23일 경남농협 ‘이심점심(以心點心) 중식지원’ 나눔 행사 모습.(사진제공=경남농협)

[아시아뉴스통신=최광열 기자] 경남농협(본부장 윤해진)이 23일 창원시 의창구 북면에서 (사)고향주부모임 경남도지회(회장 권순옥)와 함께 농번기 일손돕기와 ‘이심점심(以心點心) 중식지원’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사)고향주부모임 경남도지회는 농협창원시지부(이성섭 지부장), 북창원농협(김택곤 조합장) 등 지역사회 봉사조직 구성원과 함께 영농철 감사 수확 일손돕기에 참여했다.

아울러 영농현장의 농업인들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함으로써 농업인의 실익증진, 여성농업인의 가사부담을 경감하는 데 기여했다.

윤해진 본부장은 “농번기 농촌현장의 어려운 중식 환경을 조금이나마 지원하는 기회가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하고, 특히 고향주부모임 회원들의 열성적인 봉사활동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경남농협은 앞으로도 농촌이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농촌지원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순옥 회장은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길 바라며, 늘 어려운 농업∙농촌 문제 해결을 위해 농협의 동반자로서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rhkdduf324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