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중개비 없는 무료 빌통투어, 고객 만족도 높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27 00:00

(사진제공=빌라정보통)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다양한 구조와 저렴한 분양가로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신축빌라 분양, 성공적인 빌라 분양을 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매물 정보와 향후 발전 가능성을 따져봐야 한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을 통해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한 한 회원은 “내 집을 갖기고 마음먹고 여러 곳을 알아보다가 ‘빌라정보통’을 알게 돼서 집 한번 구경해보자는 생각으로 빌통투어를 신청했다”며 “투어 당일에 빌라전문가 분들과 함께 했는데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는 게 처음이라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회원은 “강동구에서 의정부시로 지역을 옮긴 거라 의정부에 대해 아는 게 없었는데 의정부에 대해서도 계속 설명해주시고 집집마다 장단점도 계속 알려주셔서 마음 놓고 집 구경을 했다”며 “남편이랑 함께 마음에 드는 집을 찾기 힘들었는데 찾게 돼 ‘빌라정보통’ 카페에 올라온 후기글로만 봤던 당일계약을 했다”고 덧붙였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 빌라전문가는 고객맞춤 중개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의 자금사정과 원하는 거주 지역을 파악하고 이에 맞춘 추천 현장 리스트를 계획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빌통투어’에 참여하는 것이 성공적인 ‘내 집 마련’의 첫 걸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과 인천, 부천 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이 공개한 서울 마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23~7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공덕동과 대흥동, 마포동, 서교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6천~4억8천대, 망원동과 성산동 신축빌라 매매와 신수동 현장이 2억3천~4억2천에 거래된다. 또한 합정동, 연남동, 아현동 신축빌라에 대한 관심이 높다.

부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8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도당동, 상동, 심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4천, 소사동, 약대동, 역곡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5천~3억8천, 원미동, 중동, 춘의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8천대에 거래된다.

이어 고강동, 내동, 삼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대, 여월동, 오정동, 원종동, 작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2천~3억9천대에 거래되고 있다. 괴안동, 송내동, 심곡본동, 소사본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9천~3억3천대에 거래되며, 범박동은 인기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7천,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에 거래되며, 갈산동과 산곡동, 삼산동 신축빌라는 인기다.

이어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에 거래가 이뤄지며, 논현동, 장수동 신축빌라 매매도 인기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와 문학동 현장은 1억4천~2억9천에 거래가 진행된다. 

서구 경서동 신축빌라 분양과 마전동, 석남동, 연희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1억9천, 당하동과 심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2천, 검암동과 왕길동 신축빌라 매매와 가좌동 현장은 1억7천~2억7천선에 거래되며, 공촌동과 오류동은 유망지역이다.

마지막으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대에 거래되며,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에 거래된다. 병방동 신축빌라 매매와 서운동, 다남동 신축빌라 분양도 추천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