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의왕 고천 여성의용소방대, 청소년 자립 생활관서 마스크 전달식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홍경의기자 송고시간 2020-07-07 10:55

의왕소방서 고천 여성의용소방대는 지난 6일 고천동에 위치한 법무부 산하 경기 청소년 자립 생활관에 마스크를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아시아뉴스통신=홍경의 기자] 의왕소방서 고천 여성의용소방대는 지난 6일 고천동에 위치한 법무부 산하 경기 청소년 자립 생활관에 마스크를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지역 내 위기 청소년 보호시설인 경기 청소년 자립생활관의 거주 청소년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추진된 전달식에서는 고천 여성의용소방대가 자체 제작한 50여개의 면마스크를 전달하였다.

의왕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는 최근 약국 공적 마스크 판매지원, 해외 입국자 임시 생활시설 준비, 공공기관 방역 소독 등 지역 사회 곳곳에서 코로나-19 확산을 막는 숨겨진 영웅으로서 맹활약 하고 있으며 이날 전달식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소외받는 지역사회 구성원이 없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수자 고천 여성의용소방대 대장은 “이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당당하게 일어설 수 있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크리스김 경기 청소년 자립 생활관장은 “십 수년째 본 기관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주고 있는 고천 여성의용소방대 덕분에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사회로 나아갈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tkhong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