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함양대봉캠핑랜드, 주말 85% 예매 흥행 대박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장인영기자 송고시간 2020-07-09 14:52

15일 개장 앞두고 온라인 예매 시작..3일동안 130여개 예약
함양대봉캠핑랜드 조감도.(사진제공=함양군청)

[아시아뉴스통신=장인영 기자] 2020년 새로운 대도약을 앞둔 경남 함양군이 야심차게 내놓은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그 시작을 알린 대봉캠핑랜드의 선전에 4만 함양군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남 함양군의 대표 숲속 힐링 쉼터인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내 대봉캠핑랜드가 개장을 앞두고 온라인 예매를 시작한 결과 주말 예매율이 85%를 넘어서며 대박 흥행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군은 당초 코로나19 영향으로 함양대봉산휴양밸리 주력 시설인 대봉스카이랜드의 개장 시기를 늦추고 대신 감염병 위험이 비교적 낮은 가족단위 숙박시설인 대봉캠핑랜드를 먼저 개장하는 쪽으로 조심스런 결정을 내렸다.
 
함양군 관계자는 “예상과 달리 대봉캠핑랜드 숙박시설이 폭발적인 예매율을 보임에 따라 함양대봉산휴양밸리에 대한 대내외의 비상한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었다”며 “대봉캠핑랜드의 높은 예매율은 향후 대봉스카이랜드 개장 시기에도 어느정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했다.
 
대봉캠핑랜드 숙박시설은 인터파크를 통해 100% 사전예매제로 운영되고있다. 특히 타 지자체 유사시설 대비 가격이 많이 저렴해 비수기 기준 대봉사나래관은 5만원, 숲속의 집은 6만원으로 책정돼 가격경쟁력이 높다는 평이다.
 
미리 현장 답사를 마친 온라인 예매자는 “지리산 자락이 한눈에 들어오는 멋진 경관이다. 지대가 높고 산에 둘러쌓여 마치 구름속에 자리 잡은 듯한 특별한 곳이다”며 대봉캠핑랜드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a0115502989@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