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박헌택 해운대영무파라드호텔 대표 ‘2020 산기협 기술경영인상’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20-07-10 10:17

영무파라드호텔 박헌택 대표(왼쪽 3번째) '산기협 기술경영인상' 수상(사진출처=영무파라드호텔)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박헌택 해운대영무파라드호텔 대표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회장 구자균, 이하 산기협)가 선정하는 「2020년도 기술경영인상」의 중소기업 최고경영자 부문에 선정됐다. 시상식은 지난 7월 9일(목) 07:50 엘타워(서울 양재동 소재)에서 개최되었다.
 
「2020년도 기술경영인상」 본 상은 산업기술 발전과 기술혁신 풍토 조성에 크게 기여한 기술경영인을 선정하고 시상하고자 1997년에 제정되었다. 올해로 24회를 맞은 기술경영인상은 CTO, 중소기업 최고경영자, 연구소장 3개 부문을 시상했다.
 
박헌택대표는 기술우위 경영을 통해 기술적, 경제적 파급효과가 큰 신기술, 신제품으로 국가 산업기술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중소기업 최고경영자상을 수여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영무토건 박헌택 대표는 적극적인 기술개발과 신기술 활용으로 건설산업 발전 및 주거문화 개선에 기여했다. ‘영무예다음’이라는 브랜드로 전국에 약 2만여 세대 공동주택을 공급하여 정부의 주택공급정책 및 서민주거안정에 기여하였다.
 
특히, 영무예다음 봉사단을 창단하여 전 직원과 함께 자원봉사, 소외계층의 노후주택 개보수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협력업체와 상생문화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
 
한편, 박헌택대표는 오는 7월 27일 호남기업인 최초로 해운대에 쉬는 것도 예술이 되는 아트호텔 해운대영무파라드호텔을 오픈한다. 부산 해운대 바닷가에 위치한 영무파라드호텔은 아트호텔을 표방하며 호텔로비 등의 여유 공간에는 부산·광주 미술작가들의 작품으로 전시가 되고, 객실은 영호남 예비 미술작가들의 전시장 공간을 마련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또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은 오픈을 앞두고 부산 출신으로서 국내외의 조명을 받고 있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구헌주와 손봉채, 심찬양의 작품을 비롯해 세계유명작가의 전시를 준비 중에 있다.
 
세계유명작가 첫 번째 주자로 영국의 팝 아트 화가로 미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가 중 한 명인 데이비드 호크니의 작품세계를 집중 조명하는 등 대대적인 개관전을 선보인다.

영무파라드호텔은 개그맨 출신 연예인 1호 상담심리학 박사인 권영찬 교수를 홍보대사로 초빙하고 현재 '부산 행누대 지역경제 살리기 캠페인'과 다양한 문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서 부산 해운대를 여행하는 외국인과 국내 여행객들을 위해서 ‘요트 퍼블릭 투어 패키지(Yacht Public Tour Package)’와 ‘아쿠라리움 투어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27일 호텔 오픈을 맞이한 기념 여행 패키지로 준비되어 있어 특별가격에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