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베란다곰팡이제거, 공인인증을 통한 한스클린의 특허시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7-16 13:36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전국이 본격적인 장마전선의 영향권 아래 접어들면서 습기가 높은 실내 곳곳에서 곰팡이가 발견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베란다나 다용도실의 경우는 구조상 외부와 직접 맞닿아있어 외벽의 결로현상이 빈번할 뿐만 아니라 환기 역시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곰팡이에 의한 피해사례가 많다.

덥고 습한 장마철, 미처 대비하지 못한 베란다곰팡이제거를 위해 베이킹소다나 식초로 문제 부위를 닦아내는 방법도 있지만 보다 효과적이면서 사계절 내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있는 방법으로 탄성코트 시공을 받아보는 것도 합리적 대안이 될 수 있다.

탄성코트 시공은 베란다곰팡이제거 뿐만 아니라 높은 상대습도와 찬 공기 유입으로 발생되는 결로현상을 방지해주고 겨울철에는 단열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시공에 사용되는 도료에는 포름알데히드, 벤젠 등의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제품이 사용하며 유기질소계 항 곰팡이제를 통해 곰팡이와 유해 세균의 번식을 막아주는 역할을 수행한다.

창립 이후 친환경 베란다곰팡이제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까지 한스클린은 자사 아카데미 설립과 오프라인 자재 매장 운영 등 끊임없는 기술연구와 인력투자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러한 각고의 노력을 인정받아 독일 ISO 인증을 비롯한 독보적인 기술특허를 받는 성과를 거뒀다.

한스클린은 홈클리닝 전문 관리업체로서 보다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 사용에 적극 앞장서고 있으며 베란다곰팡이제거 시공과 더불어 줄눈시공, 새집증후군제거, 입주청소, 사업장청소 등 다양한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하청 없는 100% 직영체제로 하청이나 대행에 의한 서비스 제공을 지양하며 자사 아카데미를 이수한 전문 청소인력을 현장에 배치한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균일한 작업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며 청와대부터 대기업 삼성전자에 이르기까지 대규모 입찰 수주의 경력을 바탕으로 청소업계 최초로 중기업 인정과 신용우수업체로 등록되는 등 대외적인 성장을 기록 중이다.

한편, 한스클린은 베란다곰팡이제거 시공을 비롯해 지정품목 중 3가지 이상 예약 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