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타이어, 대덕구와 ‘경제야 살아나라’ 소비촉진 릴레이 협약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20-07-30 10:30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대전시 대덕구 오정동 대덕구청 구민의 사랑방에서 박정현 대덕구청장, 윤정록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과 박병국 한국타이어 노동조합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제야 살아나라’ 소비촉진 릴레이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사진제공=한국타이어)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대전시 대덕구 오정동 대덕구청 구민의 사랑방에서 박정현 대덕구청장, 윤정록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과 박병국 한국타이어 노동조합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제야 살아나라’ 소비촉진 릴레이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협약을 통해 한국타이어는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경기침체 극복을 위해 주 1회 이상 지역 식당 이용, 직원 회식 모임 관내 음식점 이용, 월 1회 이상 전통시장 장보기, 지역화폐 대덕e로움 발급 및 유통활성화를 위해 협조해 나갈 계획이다.
 
윤정록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은 “코로나 19로 지역의 기업 및 소상공인 등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지역 사회와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 성장하기 위해 이번 릴레이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코로나19 조기 종식과 확산 방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억원, 대전시 대덕구를 비롯한 충청지역 지방자치단체에 7000만원 등 취약계층 내 확산 방지를 위한 성금을 전달했으며, 노동조합을 포함한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나서 신탄진시장과 신탄진역 등 주변 다중이용시설 긴급 방역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sunab-46@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