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아무튼 출근' 안정은부터 백건우·기우쌤 밥벌이 공개 "기우쌤 미용실 화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8-10 23:10

'아무튼 출근' 안정은부터 백건우·기우쌤 밥벌이 공개 "기우쌤 미용실 화제"

첫 방송부터 높은 화제성을 보인 MBC ‘밥벌이 브이로그-아무튼 출근!’의 두 번째 이야기가 오늘(10일) 공개됐다.

MBC ‘아무튼 출근!’은 ‘직장인 브이로그’ 형식을 이용해 다양한 밥벌이를 엿보는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과 동시에 직장인들의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덕질과 취미가 돈이 되는 ‘덕업일치’를 주제로, 좋아서 하는 일로 돈을 버는 4인의 밥벌이 브이로그가 공개됐다.

좋아하는 ‘달리기’로 돈을 번다는 ‘국내 1호 러닝 전도사’ 안정은이 등장했다.

평범한 IT회사원에서 많은 사람들의 워너비 직업을 가지게 된 그녀가 ‘달리기’로 밥벌이를 하는 방법을 최초 공개했다.

‘슈퍼카 덕질’로 직업을 갖게 된 2001년생 대학교 1학년 백건우도 출연했다.

평범한 학생에서 슈퍼카가 줄 서는 직업을 갖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와 슈퍼카로 돈을 버는 신개념 밥벌이를 공개해 출연자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좋아하는 바다에서 뜻밖의 워라밸을 찾은 ‘거제도 최연소 해녀’의 밥벌이는 물론 약 6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스타, 미용사 기우쌤의 밥벌이도 공개됐다.

2부작 파일럿 프로그램인 ‘아무튼 출근!’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