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경기도청 전경/아시아뉴스통신DB |
[아시아뉴스통신=오지숙 기자] 3일 긴급재난문자 코로나19 확진자 동선으로 경기도청은 "8월22일 12:30~13:10에 구리포천별내휴게소(포천방향) 이용자 중 유증상자는 가까운 보건소에 방문하여 코로나 검사를 바란다."고 요청했다.
jso870129@gmail.com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지숙기자 송고시간 2020-09-03 19:49
![]() |
| 경기도청 전경/아시아뉴스통신DB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