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임영웅 밀레 광고 '누적 조회수 7만회' 1등 5명에 임영웅 자켓 쏜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가희기자 송고시간 2020-09-16 06:50

임영웅 밀레 광고 '누적 조회수 7만회' 1등 5명에 임영웅 자켓 쏜다 (사진-밀레)


[아시아뉴스통신=고가희 기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전속모델 임영웅의 첫 광고 ‘그댈 위한 1인 콘서트’ 편(사진)을 공개했다.

밀레의 ‘그댈 위한 1인 콘서트’ 편은 임영웅이 누군가를 위해 특별한 공연을 준비하고 1인 콘서트를 선보이는 스토리로 제작됐다. 늘 곁에서 한결같이 응원하고 큰 힘이 되어 주는 어머니가 그 주인공이다.

광고 속 임영웅은 오직 어머니만을 위한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직접 짐을 옮기며 집 앞 마당에 작은 무대를 설치한다. 

집 안에서 음식 준비로 분주하던 어머니는 밖에서 들려오는 노랫소리에 자켓을 챙겨 입고 집 밖으로 나선다. 그렇게 시작된 임영웅의 감미로운 세레나데 그리고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어머니의 모습을 광고에 담았다.

광고 속 임영웅과 어머니가 착용한 제품은 20 F/W 시즌 히어로 시리즈의 주력 제품인 플리스 소재의 ‘빅로고 자켓’이다. 광고 공개 기념으로 SNS 이벤트도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밀레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광고를 감상하고 감상평과 함께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응모된다. 1등 5명에게 임영웅 플리스 빅로고 자켓, 2등 10명에게 히어로 라운드 티셔츠, 3등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해당 광고는 공개 15시간 만에 누적 조회수 7만회에 '좋아요' 1만개 이상이 달렸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