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딘딘 폭로 "조현영 2주 교제 사실 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9-19 10:34

딘딘 폭로 "조현영 2주 교제 사실 있다"(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래퍼 딘딘이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과 중학교 시절 2주 정도 사겼다고 밝혔다.

18일 유튜브 ‘조현영티비’에는 “딘딘, 이 사랑스런 친구야 우리가 사겼다고??”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조현영은 “딘딘과 초등학교 시절부터 같은 동네에서 살아온 소꿉친구”라며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딘딘은 “중3때 조현영이랑 2주 정도 사겼다”고 고백했다. 조현영이 “무슨 소리냐. 내가 너랑 언제 사겼냐”고 목소리를 높이자 딘딘은 진짜라며 당황했다.

그는 “현영이랑 짝꿍이 된 적이 있다”며 “그때 사귀게 됐는데 성격이 너무 안 맞았다. 현영이랑은 못 사귀겠다 생각할 때쯤 후배가 저한테 고백을 했다. 저는 그 후배가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현영이한테 채팅창으로 ‘내 친구가 널 좋아해서 우리 만날 수가 없을 것 같다’고 거짓말을 했다. 현영이가 곧장 친구한테 연락을 하더라. 두 사람이 그렇게 이야기를 나누더니 나 보란 듯이 그 친구랑 사귀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남녀 사이에 친구가 있느냐 없느냐’는 질문에 다르게 답변했다. 조현영은 가능하다고 했다. 딘딘은 “남녀 사이에 친구는 없다고 생각한다. 어느 정도 선을 지키면 친구가 될 수 있지만 언제든 무너질 수 있다. 그런데 현영이는 다른 종족이다. 여자가 아니라 남자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