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폴리텍Ⅶ대학 창원캠퍼스, 일학습병행 우수사례 경진대회 수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20-09-29 14:21

일학습병행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한국폴리텍Ⅶ대학 창원캠퍼스 고숙련 일학습병행과정 졸업생 하동우 씨(오른쪽)와 오동수 산학협력단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창원캠퍼스)

[아시아뉴스통신=최광열 기자] 한국폴리텍Ⅶ대학 창원캠퍼스(이하 창원캠퍼스)는 ‘2020년 일학습병행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고숙련 일학습병행(이하 P-TECH)과정 졸업생 하동우(현재 ㈜성평) 씨가 장려상(학습근로자 부문)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한 이 대회는 학습기업, 학습근로자, 기업현장 교수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서류심사, 현장심사, 발표심사 등를 통해 각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하동우 씨가 수상한 학습근로자 부문의 P-TECH과정은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졸업생을 대상으로 고숙련 일학습병행을 실시함으로써 현장 실무형 기술인재를 양성하는 제도로, 2년의 교육과정으로 고숙련 기술 습득은 물론, 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하며, 현재 창원캠퍼스에서는 기계시스템과에 37명이 P-TECH과정을 밟고 있다.

한편 현재 창원캠퍼스는 2021학년도 P-TECH과정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rhkdduf324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