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광원산업 이수영 회장·페이커·이날치·올레디 '유퀴즈' 추석특집 출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10-01 17:56

광원산업 이수영 회장·페이커·이날치·올레디 '유퀴즈' 추석특집 출격

광원산업 이수영 회장·페이커·이날치·올레디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74회에서는 민족 고유 명절인 추석을 맞아 조선의 힙스터들과 사람 여행을 떠났다.

밴드 이날치, 댄스 듀오 올레디, 프로게이머 페이커, 거액 재산을 기부한 이수영 회장, 해병대 1기 자기님이 유퀴저로 출연했다.

21세기 판소리로 ‘조선의 힙’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는 이날치 밴드는 신명 나는 무대를 보여주며 한가위의 시작을 알렸다.

엄청난 중독성으로 ‘1일 1범’ 시대를 연 자기님들이 ‘유 퀴즈’ 최초 방구석 콘서트를 여는 것. ‘범 내려온다’, ‘별주부가 울며 여짜오되’를 잇달아 열창하며 흥을 폭발시키자 큰 자기와 아기자기 역시 화려한 댄스로 화답해 재미를 더했다.

자기님들은 또한 이날치 밴드를 결성하게 된 배경, 세계인의 이목을 사로잡은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앞으로의 계획을 유쾌한 입담으로 전했다.

평생 모은 766억 원을 기부한 ‘통 큰 힙스터’ 이수영 회장의 인생 이야기도 공개됐다.

기부로 행복을 느낀다는 자기님은 거액의 재산을 쾌척하게 된 사연을 밝혀 훈훈함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녹화 중간 플렉스(FLEX)한 2차 기부 계획을 밝혀 유재석과 조세호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미국 댄스 프로그램에 출연해 제니퍼 로페즈의 극찬을 받은 댄스 듀오 올레디는 남다른 텐션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독보적인 춤 실력과 넘치는 끼로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의 마음을 사로잡은 두 자기님이 춤이면 춤, 토크면 토크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다재다능한 매력을 폭발시켰다.

e스포츠의 새 역사를 쓴 월드클래스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자기님도 만났다.

롤드컵 3회, 국내 리그 9회 우승이라는 유일무이한 기록을 세운 자기님은 프로게이머가 된 계기부터 다수의 우승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 연봉과 상금에 대한 소문까지 속 시원히 털어놨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