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하노이 경제경영대학 학사 진학 과정 입학설명회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11-10 09:21

베트남 최고 국가대학교 입학을 위한 국내 유일 관문, 11월 18일 오후6시 온라인 입학설명회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베트남 국가대학교 산하 하노이 경제경영대학교(University of Economics and Business, Hanoi) 입학을 위한 학사진학과정을 개설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11월 18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한 시간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경제경영대학에 대한 구체적인 소개와 베트남 유학의 강점, 학사 진학 과정 프로그램 및 입학전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참가자들과 질의응답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학사 진학 과정은 내년 3월 2일부터 7월 16일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되며, 총 500시간의 수업을 수료해야 한다. 수료자들은 8월 초에 출국하여 베트남 최고 국가대학인 하노이 경제경영대학교 학사로 정식 입학하게 되며, 외국인 입학전형은 본원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평생교육원 담당자는 “최근 국내 기업들의 베트남 시장 진출이 활발해지면서 관련 인력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며 “이런 흐름에 발맞춰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에서 하노이 경제경영대학교의 학사 진학 과정을 개설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노이 경제경영대학교는 베트남 1위 국가대학교인 VNU(Vietnam National University, Hanoi) 산하의 경제·경영 단과대학으로, 1974년 설립 이후 수많은 기업인, 고위관료, 학자를 배출하며 경제·경영·금융 분야 최고 명문으로 자리잡고 있다.

학사 진학 과정 입학설명회 참가 신청은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11월 17일까지 온라인으로 받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