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릉폴리텍, "어르신 장수사진 찍어드리기" 재능나눔 봉사 활동 전개

[강원=아시아뉴스통신] 조이호기자 송고시간 2020-11-24 15:45

강릉시 삼익타워아파트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봉사활동 전개./사진=폴리텍

[아시아뉴스통신=조이호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학장 조성환)는 23일 강릉시 삼익타워아파트 경로당을 방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교내 재학생들의 증명사진을 무료로 찍어주는 ‘솔향 포토존’의 이동식 스튜디오 장비를 활용, 대학운영직 김부오씨의 촬영과 교직원들의 봉사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삼익타워아파트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 직원들./사진=폴리텍

각각 촬영한 10여 명의 어르신 장수사진은 사진 보정작업을 거쳐 인화한 후 액자에 넣어 경로당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조성환 학장은 “지역 주민과 화합하고 웃어른을 공경하는 효 사상이 지역사회에 널리 확산 될 수 있도록 장수사진 찍기를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릉폴리텍은 2021년도 전액 국비무료과정인 전문기술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11월 2일부터 12월 7일까지 모집이 진행되고, 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접수와 방문접수가 진행된다. 

aurumflos@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