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소지섭 내레이션, 달빛기행 선착순 예매시간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12-06 10:21

15일 오전 11시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영화 ‘군함도’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포토타임 갖는 소지섭./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배우 소지섭이 문화재청과 한국문화재재단 주최하는 창덕궁 360° VR 체험 'ON 달빛기행'의 내레이션을 맡는다.

소지섭은 최근 달빛기행 VR 관람객들에게 창덕궁의 아름다움을 소개할 특별한 해설사로 선정됐다.

창덕궁 달빛기행은 해설사와 함께 창덕궁의 밤을 거닐며 자연과 전각의 조화를 감상하는 행사로 2009년 처음 시작한 이래 해마다 티켓 매진을 기록, 고궁 활용 프로그램 가운데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를 고려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존의 달빛기행 코스인 돈화문, 금천교, 인정전, 낙선재, 부용지 등을 관람객들이 마치 직접 체험하는 것처럼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는 360도 VR 영상으로 준비했다. 관람객들과 함께 궁궐의 구석구석을 둘러보고 판소리와 대금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소지섭과 함께하는 창덕궁 달빛기행 360°VR 체험은 궁온 사이트에서 오는 27일 오후 2시 선착순 예매가 시작되며, 각 프로그램별 일정, 신청방법 등 더욱 자세한 내용은 궁온 사이트, 한국문화재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