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23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구리적십자, 한겨울 추위를 이겨낼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실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0-11-26 17:39

구리도시공사와 함께 소외계층 600가구에게 행복한 나눔의 정 베풀어
구리적십자와 구리도시공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26일 구리시체육관에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함정현)주관으로 구리도시공사 직원과 적십자 봉사원 등 55명이 참여한 가운데,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는 김장 김치를 담가 관내 600가구에게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에서 절임 배추와 속 재료를,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에서는 완제품 김치 150통을 지원받았고, 구리도시공사와 개인 후원자들의 후원금으로 진행됐다.
 
구리시체육관에서 적십자 봉사원들과 구리도시공사 직원들은 300kg의 절임 배추로 450통의 김치를 담가 소외계층과 지체장애인협회, 보훈향군회관 등에게 전달했고, 대한적십자사에서 후원받은 완제품 김장 김치 150통은 복지 사각지대의 위기가정으로 관리하는 희망풍차세대에게 전했다.
 
함정현 회장은“임기 마지막 김장 봉사로 한 분 한 분에게 더 많이 나누고자 구리시체육관에서 예년보다 많은 양의 김장을 했다”며,“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이웃들이 김장 김치로 추운 겨울을 잘 보내길 바라며 오늘 인연을 통해 구리도시공사와 지속적으로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이번 겨울 매서운 한파가 찾아온다고 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담은 건강한 김치로 코로나19를 이겨내길 바라며, 구리도시공사의 적극적인 지원과 봉사에 깊이 감사드리고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시에서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lbkk6868@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