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이탈리아 약국 화장품 안눈치아타 탄력 크림, CJ오쇼핑 성황리 종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12-01 10:30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연말이 다가올수록 유독 피부가 더 푸석하고 처져 보이면서 탱탱하고 탄력있는 동안피부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지난 3일 CJ오쇼핑에서 선보인 안눈치아타 탄력 크림이 좋은 반응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종료되며 주목받고 있다. 

이번 방송은 안눈치아타(Annunziata)의 베스트셀러인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위드 마리골드(Moisturizing Cream with Marigold) 단독으로 구성되었다. 방송을 본 소비자들은 “겨울마다 꼭 챙겨바르는 크림인데 이번에 쟁여놓았다”, “민감성 피부에 잘 맞아 꾸준히 사용 중이라 방송날만 기다렸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459년 동안 검증된 임상과 포뮬러로 사랑받는 약국 화장품 브랜드인 안눈치아타 제품은 인공색소, 파라벤, 페녹시 에탄올과 같은 피부 유해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특히, 이번 구성 제품인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위드 마리골드는 크림 하나로 3중 탄력+3중 보습+피부 진정을 한 번에 케어해주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눈치아타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투앤업 서영태 홈쇼핑 디렉터는 “탄력 크림이지만 수분 크림처럼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답답한 크림을 싫어하는 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마스크 착용과 추운 날씨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방송에 많은 분들이 만족해 주셔서 기쁘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