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산시 “현대위아㈜ 장애인복지시설에 승합차 기증”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0-12-26 23:11

올해 14번째 차량 기증…통원 등 어려운 분들에게 큰 선물 감사
지난 24일 윤화섭 경기 안산시장이“현대위아㈜ 로부터 승합차를 기증받고 장애인복지시설에 기증”하며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안산시청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지난 24일 경기 안산시는 현대위아㈜로부터 카니발(11인승) 차량을 기증받아 관내 장애인복지시설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날 장애인시설(행복이룸주간센터)에서 열린 기증식은 윤화섭 시장, 현대위아㈜ 이용원 부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논의도 이뤄졌다.
 
현대위아㈜는 지난 2013년부터 나눔을 펼쳐왔으며, 이번에 14번째로 기증된 차량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됐다.
 
현대위아㈜는 경상남도 창원에 위치한 자동차 부품, 공작기계, 방위산업분야에서 최첨단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종합기계 산업분야의 선두주자로 지난 2013년부터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월급의 1%씩을 모아 차량이 없거나 오래된 차량을 보유한 사회복지시설에 차량을 지원해오고 있다.
 
박영욱 행복이룸주간센터장은 “그동안 센터에 차량이 없어 이용자분들이 통원이나 이동할 때 불편했었는데, 센터 이용자분들에게 연말 큰 선물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용원 현대위아㈜ 부서장은 “정말 필요한 곳에 차량이 전달돼 뿌듯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코로나19 재유행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기부로 지역 나눔 활동을 실천해주신 현대위아㈜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차량지원으로 센터 운영을 물론 이용하시는 장애인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