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엘프, 홀트아동복지회 통해 위기가정아동 돕기 동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12-29 13:36

후원금 1천만 원 기탁
(왼쪽부터) ㈜엘프유영재 대표이사,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는 ㈜엘프(대표이사 유영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위기가정아동을 돕기 위해 후원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엘프는 음악 사업 관련 기술 특허를 기반으로 미디프로세서, 악기연습프로그램, 가요 반주기 등을 제조하고 있다. 매년 ‘엘프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고 공연 수익금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지원해왔다. 

올해도 악기지원, 레슨, 발표회 등 자체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지원 계획을 마련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강화된 방역대책 및 현 상황을 반영해 일체의 행사 및 프로그램을 취소하고 홀트아동복지회에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전달식은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발열체크 및 손소독 등을 이행한 후 실시됐다. 

㈜엘프 유영재 대표이사는 “1988년 창사 이래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풍요와 평화를 가져다주고, 나아가 세상을 밝힐 수 있는 음악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코로나19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위기가정아동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음악이 주는 마음의 안정은 아동들의 발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며 "위기가정아동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엘프의 후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한편 창립 65주년을 맞이한 홀트아동복지회는 전쟁과 가난으로 부모를 잃고 고통 받고 있던 아이들에게 새로운 가정을 찾아주는 입양복지를 시작으로 아동복지, 미혼한부모복지, 장애인복지, 지역사회복지를 비롯하여 다문화가족지원, 캄보디아, 몽골, 탄자니아, 네팔의 해외빈곤 아동지원에 이르기까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전문적인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국내·외를 대표하는 아동복지기관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