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상웰라이프, 당뇨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홈쇼핑서 선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1-01-15 14:50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제공=대상웰라이프)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당뇨영양식 ‘뉴케어 당플랜’을 식사 대용으로 꾸준히 섭취할 경우, 당뇨병 환자의 공복혈당 개선뿐 아니라 체중조절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15일 밝혔다.

대상웰라이프가 경희대학교 임상연구소 연구팀과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당뇨환자용식품인  ‘뉴케어 당플랜’을 8주간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경우 공복혈당과 당화혈색소, 인슐린저항성이 개선되고 체중 감소에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인체적용시험은 과체중 혹은 비만인 당뇨병 환자 26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대상자는 ‘뉴케어 당플랜’ 2팩을 아침 식사 대신 8주간 섭취했다. 인체적용시험에 사용된 ‘뉴케어 당플랜’은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함량을 신경 써야 하는 소비자를 위한 당뇨영양식이다.

‘뉴케어 당플랜’은 혈당 관리와 식이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3대 영양소와 충분한 식이섬유, 2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함유하고 있다. 특히 혈당 관리에서 중요한 당 함유량이 0%이며 탄수화물의 함량도 3%로 매우 낮다. 설탕 대신에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이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신규 설비인 DSI 멸균 시스템으로 더욱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제공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당플랜’이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결과가 나와 기쁘다”며 “’뉴케어 당플랜’이 대상웰라이프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의 대표 당뇨영양식인 만큼 당뇨환자의 혈당개선을 위한 연구 개발을 지속할 것이며 이 외에도 소비자를 위한 제품 개발과 연구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뉴케어 당플랜’은 오는 16일과 25일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뉴케어 당플랜 96팩은 149,000원, 192팩은 289,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