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제니, 유튜브 개설 반나절 '138만' 구독에 '440만' 조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더이슈취재팀기자 송고시간 2021-01-17 04:10

블랙핑크 맴버 제니 유튜브 캡처. [더이슈미디어연구소DB]


[더이슈미디어연구소=문화팀]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유튜브 오픈 반나절만에 '골든버튼' 조건인 100만 구독자를 훌쩍 넘어섰다.


제니의 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는 17일 오전 3시 기준 구독자 수 138만명을 넘어서며 해당 영상은 44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첫 영상을 게재하고 채널을 공식적으로 오픈한지 약 11시간 만에 세운 기록이다.


지난 16일 제니는 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을 통해 'Hello world . From Jennie'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업로드하며 유튜브 채널 오픈 소식을 전했다.

블랙핑크 맴버 제니 유튜브 캡처. [더이슈미디어연구소DB]


이 영상에서 제니는 "드디어 제가 유튜브 채널을 열게 됐다"면서 "생일을 맞이하여 무엇을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여러분과 일상이랑 재밌는 걸 공유해보고자 카메라를 켰다"고 밝혔다.


이어 "생일을 맞이하여 커버 영상을 준비했다"면서 "제 영상 많이 찾아봐달라"고 덧붙여 홍보했다.


끝으로 제니는 "앞으로 더 노력해서 나은 영상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다. 곧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인사를 남겼다.


한편 해당 영상은 16일 오후 4시 기준 게재된 지 4시간 만에 3만 회를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는 10만 명을 넘어서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31일 라이브스트림 콘서트(YG PALM STAGE - 2020 BLACKPINK: THE SHOW)를 개최한다.


theissumedia@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