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핑크판타지, 디지털 싱글 '레몬사탕'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1-21 20:02

(사진제공=마이돌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걸그룹 핑크판타지가 1월 21일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레몬사탕(Lemon Candy)'를 공개했다.

작년 4rh 싱글 앨범 '그림자' 이후 약 6개월 만에 새 디지털 싱글로 컴백하는 핑크판타지는 이전 앨범에 참여했던 시아, 하린, 아랑과 함께 대왕, 예찬 그리고 객원 멤버 희선까지 합류하며 오랜만에 완전체로 컴백하게 되었다.

이번 핑크판타지의 신곡 '레몬사탕'은 2019년 발매했던 디지털 싱글 앨범 '소꿉장난'과 슈퍼주니어 려욱의 '어린왕자'로 알려져 있는 작곡가 ‘빨간머리앤’의 곡으로, 동화 ‘오즈의 마법사’와 ‘헨젤과 그레텔’의 ‘희망’을 찾아 한 걸음씩 나아가는 과정에서 겪는 우여곡절들을 표현하면서 한편으로는 ‘희망’만을 바라보고 ‘현실’을 인지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표현한 곡이다.

지난, 10일 첫 티저를 공개한 이후 특히 해외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핑크판타지는 공식 컴백 전인 20일 MBC MUSIC '쇼챔피언'을 통해 신곡 '레몬사탕'을 선공개 하며, 실시간 검색 상위권에 오르는 등 심상치 않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레몬사탕'의 뮤직비디오는 얼마 전 ‘허영생’의 신곡 '조금만 사랑했다면'으로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데뷔한 바 있는 멤버 대왕이 감독을 맡아 촬영부터 후반 편집 작업까지 직접 참여하여 더욱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매 컴백마다 새로운 컨셉을 보여주고 있는 핑크판타지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