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피니티 플라잉, 서울 공연 인기 고공행진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21-02-23 17:46

화려한 퍼포먼스 입소문 타고 약 4000명 관람객 방문
인피니티 플라잉 서울 공연 모습./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이진우 기자] "온가족이 볼만한 공연으로 강추합니다. 웃고 놀라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관람했어요"

(재)문화엑스포는 '인피니티 플라잉' 서울 특별공연이 성황리에 펼쳐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인피니티 플라잉' 1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서울공연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지난 5일 막을 올렸다.

'인피니티 플라잉'은 세계 최초로 로봇팔과 3D홀로그램을 접목하는 등 상설공연을 10년간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지속해 오고 있다.

이번 서울공연을 통해 기계체조와 리듬체조, 비보잉 등을 수련한 배우들이 펼치는 액션연기를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천송이 선수가 특별 출연해 아크로바틱한 극의 구성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서울 특별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동행자를 제외한 두 자리 띄워 앉기를 실시, 전체 800석 가운데 300석을 운영하고 있다.

매회 오픈된 자리를 대부분 채우며 현재 약 4000명의 관람객이 공연장을 찾아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 입장권 구매 후기는 더욱 뜨겁다. 구매 평점이 5점 만점에 4.89점에 이른다.

'인피니티 플라잉' 서울 특별공연은 오는 28일까지 국립중앙 박물관 극장 '용'에서 펼쳐진다.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 오후 1회와 토요일 오후 2회, 일요일 1회 공연이 열린다.

관람요금은 코로나 극복을 위한 국민행복 가격을 적용해 전석을 50% 할인한다.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를 통해 VIP석은 3만원, S석은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사무총장은 "인피니티 플라잉뿐만 아니라 경주엑스포대공원의 다양한 문화콘텐츠가 전국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news1117@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