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군위군, 제25대 박성근 부군수 취임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병일기자 송고시간 2021-03-02 13:38

박성근 군위군 부군수./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박병일 기자] 경북 군위군 제25대 박성근 부군수(58)가 취임했다.

2일 군에 따르면 신임 박성근 부군수는 영주 출신으로 1986년 영주시에서 첫 공직생활을 시작으로 지난 1995년 경북도로 전입해 주요보직을 거쳐 자치행정과 인사팀장, 농업정책과 농정관리팀장, 생활경제교통과장, 일자리청년정책관, 일자리경제노동과장을 역임했다.

행정, 농업,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업무추진 능력을 발휘해 조직 및 동료 직원으로부터 두터운 신망을 받고 있으며 공적을 높이 평가받아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등을 다수 수상했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별도의 취임식 없이 업무를 시작한 박 부군수는 "군수님 부재 속에서 직무대행을 맡아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국제공항도시로 새로운 도약의 시대를 준비하는 군위군의 발전과 코로나19로 힘든 지역경제 회복에 최우선을 두고 행정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 박 부군수는 "군민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군민의 뜻이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해달라"며 "서로 배려하고 화합하는 상생의 조직문화를 통해 화합으로 희망찬 군위를 만들어 가자"고 공직자에 당부했다.

pbi120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