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북라이온스 박병익 총재, 이환주남원시장 방문패 전달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유병철기자 송고시간 2021-04-15 12:20

남원시장,"국제적 봉사단체인 전북라이온스 임원들이 코로나 위기 극복에 동참 해줘 감사"
14읽 전북라이온스 박병익 총재가 남원시청을 방문 이환주시장에게 방문패를 전달했다./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유병철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전북)지구 박병익 총재가 14일 남원시청을 방문 이환주 시장에게 방문패를 전달했다.

이날 전북라이온스 관계자는 "1년이 훨씬 넘는 기간 동안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이 확산되면서 국제적 국내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예외일 수 없는 남원시가 방역수칙을 준수 하면서 '행복한 시민 더 큰 남원  조성'의 슬로건을 실천하고 있어 봉사단체로서 위로와 백신접종 및 방역수칙 실행등에 대한 환담을 나누고 방문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국제적 봉사단체인 전북라이온스 박병익 총재를 비롯한 임원들의 남원시 방문을 환영하고 감사하며 백신접종에도 계속 확산세가 꺾이지 않는 코로나 19 위기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해나가자"고 답했다.

이 자리에는 전북라이온스 최평옥 사무총장, 조명수 재무총장, 유청수 사무부총장, 신승원 지구행사특보. 노규태 새남원클럽회장 등이 동참했다.

ybc910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