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봉화군 석포면, 경제∙민생∙치안 모두모두 '봉화 퍼스트'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병일기자 송고시간 2021-04-21 17:51

봉화군 석포면이 20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허성희 봉화경찰서장과 기관단체장, 이장들과 한자리에 모여 이장회의 겸 치안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박병일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은 20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허성희 봉화경찰서장과 기관단체장, 이장들과 한자리에 모여 이장회의 겸 치안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허성희 봉화경찰서장은 석포면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면민 서로서로 지키고 주의하고 협조하는 '치안 봉화 퍼스트'를 당부했다.

김기연 석포면장은 코로나19로 지역경제가 위축된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회의에 참석한 분들이 앞장서 봉화 퍼스트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릴 마중물 역할을 해 주길 부탁하는 '경제 봉화 퍼스트'를 역설했다.

김영분 이장협의회 회장은 "봉화 퍼스트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이장들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이장협의회가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화답하고 경찰서와 행정기관에 주민들이 마음 놓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해 주기를 바라는 '민생 봉화퍼스트'를 부탁했다.

한편 봉화 퍼스트는 지난 2019년부터 봉화군에서 시작된 캠페인으로써 위축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봉화군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확대하고자 하는 운동이다.

pbi120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